충효당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
응우옌 티 타이 빈(왼쪽 5번째) 주한베트남부대사 일행 등이 25일 봉화군 봉성면 창평리 충효당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봉화군 제공 경북 봉화군은 응우옌 티 타이 빈 주한베트남부대사 일행이 최근 봉화를 방문, 역점사업인 K-베트남밸리 조성사업을.
30일(현지시간)베트남종전 50주년을 맞아 열병식이 진행됐다.
30일(현지시간) 로이터·AFP통신 등에 따르면 이날 1만 명.
한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기술이 어떻게 유출되고 막을 방법은 없는지 알아봤다.
━ [단독]현대차·GM 탐내는 전기차 핵심 기술…베트남대학원생이 빼갔다 ━ 17일 인천국제공항 주차장 전기차 충전소에 주차된 차량이 충전하고 있다.
50년 전 사이공 함락 남베트남수도 사이공(현 호찌민)이 북베트남군에 함락되기 하루 전인 1975년 4월 29일 사이공의 미국 국제개발처(USAID) 직원 숙소 옥상에서 미국인 등이 헬기를 타고 탈출하는 모습.
최근 인기 휴양지로 알려지기 시작했으나, 불과 얼마 전까지 무이네는 한적한 어촌 마을이었다.
베트남으로 여행을 다녀온 20대가 홍역에 감염돼 부산시가 역학 조사에 나섰습니다.
부산시는 지난해 부산지역 홍역 환자가 2명에 불과했지만, 올해 들어 벌써 두번째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며, 긴급 대응 체계를 가동해 환자의 A 씨의 동선과 접촉자 등을 파악하고.
한-인도네시아 비즈니스 라운드테이블에 신동빈(가운데) 롯데그룹 회장이 참석한 모습.
30일 재계에 따르면 신동빈 회장이베트남하노이의 롯데몰 웨스트레이크와 롯데센터하노이 등을 방문한 것으로 확인.
ⓒ 박항서 아카데미 대한축구협회(KFA)가 주관하는 유소년 기술 인증 프로그램인 KFA 챌린지가베트남에 처음으로 도입되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박항서 전베트남국가대표팀 감독이 설립한 박항서 국제축구아카데미와의 협력 아래 추진되었으며,베트남유소년 선수.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